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인천맛집::장어맛집추천::자매소양강민물장어(최근 이전 되었습니당)

 

 

장어 맛집으로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인데요.
이전에 신기사거리쪽 있었는데 재개발지역으로 현재는 동양장사거리쪽 (승기사거리쪽으로) 이전됐습니다.
맨 아래 지도 주소 남겨 드리겠습니다.

 

 

밑반찬들이고요~

 

깍두기와 무생채~ 무생채를 특히 저는 장어랑 잘 먹습니다. 기름기가 많은 장어에 살짝 느끼 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는 상콤함이 딱 맞아요!!

 

포장해 가시는 손님분 말고는
제가 첫 손님으로 사람이 없네요^^ 왠지모를 뿌듯함 ㅋ

 

 

저희는 네식구가 와서 먹었고요.
우선 한판(3마리)을 시켰습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두 가지 중 좋으신거로 양념 2: 소금 1 로 하셔도 좋고, 한 가지로 몰아서 시키셔도 무관 합니다.

 

 

이 날이 1/10 이였는데 정식 오픈 첫날로 떡도 주셨어요🥳❤️

 

 

떡 벌어지는 한상 차림~
이거 먹으러 오려고 점심도 선식만 먹었다고요 ㅠㅠ

 

 

크 껍질도 바삭하게 구워서 넘나 맛나욮🥰
첫 입의 감동!! 장어집 이전으로 한동안 못 먹어서 얼마나 먹고 싶었게요~
한 판은 금방 순삭ㅋㅋ
한 나오고 구워지고 15분 만에 다 먹은 것 같아옄ㅋㅋ

 

 

 

그래서 두 마리 추가요~ㅋㅋ

 

 

가격은 위에 사진 참고해주시고요.

 

 

셀프바가 생겨서 동치미도 무생채도 마늘도 등등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고요. 서비스로 쓸개주도 한 잔씩 주시는데 그것도 부족하면 더 갖다 마시라고 셀프바에 있습니다^_____^ 넉넉한 인심 굿이죠 b

 

 

세심한 배려심 돋보여요ㅎㅎ 냄새 밸가봐 락커도 한쪽에 만들어 주셨네용 아니면 가방을 넣어주셔도 자리가 좁아 불편하실 사황이 줄어들겠죠~?!
친절하신 사장님들 잘 먹고 갑니다^^

 

 

상호. 자매소양강민물장어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411번길 86

번호. 032-868-4477

 

겉에서 잘 안보리는 쪽입니다. 맥도날드 뒷면에 있으니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뒷면을 봐주세요^^ 

위 지도에는 장어집으로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다른 상가지만 맞으니 안심하고 참고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