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천안 맛집::삼보삼색장어 - 보양어죽

안녕하세요.

인천에 살지만 친구를 만나러 

토요일에 부랴부랴 아침부터 천안을 

내려갔는데여!

친구 덕분에 맛집 투어 제대로 하고 

배불리 왔어여~


처음에 소개 드릴 곳은 아침에 뜨끈히 

속도 풀어주고 

배도 든든히 채워주었던 어죽집입니다.






저희는 보양어죽 1인 1죽으로 먹었는데

저희 셋다 양이 많아서 조금씩 남겼어여ㅠㅠ


보시면 대파김치는 판매를 할 정도로 맛이 

아주 굿입니다.

저도 후기 보고 기대하고 갖는데 기대한 만큼 

맛이 좋았다고 할까용






밑반찬은 간단하게 짠지무(?)와 

대파김치 총각김치 나오는데요.

짠지무는 친구가 먼저 먹어보고 

너무 짜다는 말에 손도 안댔지만

총각김치도 먹을만하고 대파는 어죽과 함께 

먹기 좋은 익은 파김치 맛이였습니다!!!! 

강추에요!!





이렇게 국수도 양이 꽤 많이 들어있고, 

밥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수와 파김치 크으 오지고 지리고 .. ㅎㅎ


아!! 사진 보시면 저기 들깨가 많은건 제가 

별도로 많이 넣어서 그렇습니다.

제가 보통 순대국밥이나 이런 것들에 양념들 있는건 과하게 넣어야 맛있다고 생각하고 특히나 들깨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요!!^^ 

저는 수저로 듬뿍 떠서 4-5번은 넣은듯 합니다. ㅋㅋ 다들 많이 넣어서 드셔보세요. 

더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주말에 사람 많아서 번호표 기계로 뽑고 대기들 하신다고 하더라고여...

참고하셔서 일찍 사람 없을때 다녀오시길 바래용~ ㅎㅎ


9000원에 배불리 

건강하고 든든히 배채워 갑니다!! 

저도 첫 어죽이였지만 거부감 없이 뼈나 

그런 씹히는것도 없고 

아주 잘 먹었어요!!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