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맛집 추천::선식당(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송트리에서 오가며 사람들이 줄서있는 모습을 봤다가 드디어!!! 처음 맛을 보러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오늘은 회사 시간차를 내고 친구를 만나 브레이크타임에 걸렸지만 이쁜 꽃집 카페가 바로 앞에 있어 앉아서 수다를 떨며 두시간이 훅 지나갔습니다.

선식당브레이크 타임은 15:00~17:00이고여~

요새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식당이 거의 없기에 꼭 체크를 하시고 가셔서 헛걸음하시는 일 없기를 바랍니당 ㅋㅋ

대표 메뉴인 것 같은 ,,, 4가지 음식 사진. 사전에 정보를 알고 간 것이 아니기에;; 쨋든..
조개 탕면, 소고기 마늘 볶음밥,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꿔바로우 ㅎㅎ 그중 가장 유명한게 조개 탕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적당히 크리스마스 느낌의 귀염뽀짝한 포인트들이네요~ㅎㅎ

 

 

가장 빨리 나온 소고기 마늘 볶음밥(매운맛)이지만 전혀 맵지는 않았습니다ㅎㅎ

맛은 와우!!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음~괜찮네 정도?! 먹을만했습니다~^^

그리고 사진 찍느라 조금 식은 것도 같고;;헤헤

 

이어서 나온 조개 탕면입니다.

냄새가 좋고 조개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조개를 다 까놔야 먹기가 편할 것 같아서 국물만 급히 맛보고 조개 까느라 다 식었거든요....

먹으면서 까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조개가 많아서 다 까고 먹으면 식어버립니다~

저는 국물은 뜨거운게 맛이라 생각하는 주의라 ㅎㅎ 처음에 나올 때부터 엄청 뜨겁게 나오는게 아니라 따듯하게 나오는 느낌이었거든요~~

 

 

조개를 거의 다 까고 사진 한번 더 ㅋㅋㅋㅋ

조개와 홍합 양파 새우 청경채 숙주 면~
지금 생각해보니 아쉬워 한번 더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블루베리와 함께 나온 칠리 새우입니다.

블루베리 그대로 소스 첨가를 안 하고 나와서 달달했던 칠리 새우에 뭔가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이랑 한입씩 먹어주니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

새우 크기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적당~~~ 하고
꼬리도 같이 바삭하게 튀겨져 함께 먹으니 아주 맛있네용~

달달한 칠리 새우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어본 메뉴에서 순위를 나눈다면 1위 볶음밥 2위 칠리새우 3위 조개 탕면인데요.. 

흠.. 조개 탕면을 아무래도 식어서 먹은게 3위에 이유인 것 같아요 첨에도 뜨듯한 느낌이 아닌 으뜨거 했으면 좋겠는데..

아쉽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메뉴라 그런지..ㅠㅠ 볶음밥과 칠리 새우는 먹어봤던 맛! 생각하는 맛!입니다. 

맛 괜찮은 ㅎㅎㅎ 아 그리고 보니까 구월동 이토타워 건물 2층에도 선식당이 생겼더라고여..

송도는 대기가 많아서 ~ 구월동으로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식당(퓨전요리)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영업시간

10: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