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지금고 맛집::칼포니(마늘치킨&떡볶이)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만한 맛집입니다.

나만 모르는게 아닌가 걱정이 되는....ㅋㅋㅋ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칼포니~ 마늘 치킨입니다. 친구가 근처에 살아 먹어보고 사진 보내주는 것만 봐서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됐어요!!^^ 

친구랑 저랑 둘이서 떡볶이 세트로 시켰습니다!!!

 

 

 

(+생맥 ❤️)은 클라우드 생맥주랑 카스 생맥주 두가지 인것 같은데요~

저는 클라우드 맥주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편이라 무난한 카스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캬 크림 좀 덜고 맥주 더 주시면 좋겠따 ㅋㅋㅋㅋ 꾹꾹 눌러담아서 맥주 좋아하는 편이라...

 

 

 

 

치킨은 튀기고 양념해서 나오느라 늦게 나오는 듯하고~ 떡볶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딱 봐도 밀떡이죠ㅎㅎ 

 

 

서비스로 주는 떡튀김인데 위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은근 중독적인 맛이에옄ㅋㅋ

 

서비스2 이것도 제가 좋아함 ㅋㅋㅋ

 

생양배추 너무 맛있지 않아요? 아삭아삭한 식감이랑
새콤한 케첩에 아주 꿀 조합이죠 ㅎㅎ

 

 

저희가 시킨 마늘치킨!! 마늘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예전에 마늘 족발 먹었던 기억에 조금 아렸던 마늘 기억에... 처음에는 조금 겁났는데 웬걸 전혀 맵지 않고 달달한 거 있죠 ㅎㅎ 애들이 먹어도 좋아할 달달한 치킨 맛이었습니다ㅋㅋ 오히려 왜 마늘치킨이지!? 란 생각이 들 정도로 마늘 맛은 별로 안 느껴졌어요~
매콤한 떡볶이와 먹기 딱 좋은 맛이였어옄ㅋ

 

 

거의 동네 장사인듯한데 애들이랑 함께 가도 잘 먹을 것 같습니닿ㅎㅎ

칼포니 추천드려요!!!!